Logger Script 홈앤파티
배송/반품/취소/파손
2014.12.11 14:26

물건이 파손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조회 수 694 추천 수 0 댓글 0
- 홈앤파티의 소품들은 고급스러움을 배가 하기위해 고가의 소품들을 사용하고있습니다.
  최대한 조심스럽게 다뤄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  하지만, 의도치 않게 파손된 물건이 온다거나 행사진행중 실수로 파손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.

    ★ 파손의 시점
       배송 중 파손된 물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는 책임이 없습니다.
       다만, 행사 진행 중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파손은 일정의 배상금이 필요합니다.
    ★ 책임의 구분 : 행사일 이전에 파손에 대한 별도의 연락이 없는 경우는 모두 행사 중 발생한 파손이라고 판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.
        (10월 10일이 행사일 이라면 10월 9일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배상의 책임이 없습니다.)
        단, 행사당일 배송건은 제외
    ★ 파손품 통보방법
        카카오 메세지, 일반전화, 핸드폰 문자 등 가장 편한 방법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<파손 배상금액>
클레이케익류 : 50,000원
화병류         :  20,000원  
액자류         :  15,000원
기타 소품류  : 7,000~30,000원
물품마다 배상금액이 상이합니다. 기타 물품은 별도문의 부탁 드립니다.

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
/ 2
사진업로드
공지사항
즐겨찾기
최근본 상품
동양매직이벤트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