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ger Script 홈앤파티
Extra Form

1. 배송비에 관하여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.


- 백일상/돌상의 대여상품 배송비는 왕복 합산하여 14,000원 입니다.
  홈앤파티의 상차림 소품은 크기가 크고 종류가 다양한 고가의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  단프라 상자의 크기는 550 * 470 *460크기 2개 또는 700 * 550 * 600크기 1개로 배송됩니다.

- 대여상품 외 소형 사이즈의 택배비용은 3,000원 입니다.
  (단, 도서, 산간, 오지 일부 지역은 그 지역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발생 됩니다.)

- 행사용 테이블은 무료로 대여되는 품목이지만, 별도 포장되어 발송되기 때문에 왕복택배비 14,000원이 추가 발생 됩니다.
  용품과 테이블은 화물배송이라 묶음배송이 안되어 각각 왕복 택배비용이 발생 합니다.



2. 물건은 언제 받아 볼 수 있는 건가요?

- 대여하신 상품의 도착은 통상 행사일 3~4일전에 출고되며 출고 후 문자 발송해 드리며, 행사 1~2일 전에 도착하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.
  다만, 택배사의 사정이나 당사 물류 사정에 따라 늦춰지거나 앞당겨 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<제작상품>
 -  제작상품 제작 전 : 100% 환불 가능
 -  제작상품 제작 후 : 환불 불가 (완료 후 본품과 별도 배송 시 착불 택배비 발생)



3. 예약 취소를 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?

- 대여 상품의 경우 모든 상차림의 재고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.
  따라서 고객 여러분께서 예약 신청을 하신 후 예약 철회를 하게 되신다면 해당 상품은 다른분께서 예약을 하실 수 없다는 점 인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<대여상품>
행사일 15일 이전 : 대여비와 택배비 100% 환불하여 드립니다.
행사 14일 전 ~ 행사 11일 전 : 대여비 70%환불 + 택배비 100% 환불 하여 드립니다.
행사 10일 전 ~ 행사 6일 전 : 대여비 50%환불 + 택배비 100% 환불 하여 드립니다.
행사 5일 전 ~ 택배발송 전 : 택배비를 환불하여 드립니다.
택배발송 후 : 환불이 불가 합니다.

<제작상품>
  - 제작상품 제작 전: 100% 환불 가능
  - 제작상품 제작 후 100% 환불 불가


4.  물건이 파손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?

- 홈앤파티의 소품들은 고급스러움을 배가 하기위해 고가의 소품들을 사용하고있습니다.
  최대한 조심스럽게 다뤄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  하지만, 의도치 않게 파손된 물건이 온다거나 행사진행중 실수로 파손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다음과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.

    ★ 파손의 시점
       배송 중 파손된 물건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는 책임이 없습니다.
       다만, 행사 진행 중 고객님의 실수로 인한 파손은 일정의 배상금이 필요합니다.
    ★ 책임의 구분 : 행사일 이전에 파손에 대한 별도의 연락이 없는 경우는 모두 행사 중 발생한 파손이라고 판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.
        (10월 10일이 행사일 이라면 10월 9일까지는 연락을 주셔야 배상의 책임이 없습니다.)
        단, 행사당일 배송건은 제외
    ★ 파손품 통보방법
        카카오 메세지, 일반전화, 핸드폰 문자 등 가장 편한 방법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<파손 배상금액>
- 클레이케익류 : 50,000원
- 화병류         :  20,000원  
- 액자류         :  15,000원
- 기타 소품류  : 7,000~30,000원
  물품마다 배상금액이 상이합니다. 기타 물품은 별도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
5.  물품이 도착했는데 물건이 없어요.

- 물품 발송전 검수과정을 통해 최대한 누락되는 물품 없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- 개별 박스가 많이 있으니 한번 더 꼼꼼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  혹시라도 누락된 물품이 있을 시 바로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.
  행사일 1일 전에는 연락을 주셔야 대책을 강구 할 수 있으며, 행사당일 확인 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도와드리기 힘든 점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6.  반품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.

- 이미 택배사에 반품 접수가 되어 있으면, 주소를 변경하기 힘듭니다.  (이미 비용 지불되는 경우가 있어 추가로 택배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   따라서 부득이하게 반품 주소를 변경할 경우에는 행사일 전에 미리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

7.  반품할 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- 검수 리스트를 보며 해당 BOX에 잘 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- 물품에 잔여물이나 오염물이 있을 경우 깨끗이 씻어 물기를 없앤 후 포장을 요청 드립니다.
- 행사 후 익일 택배기사님이 방문하는 경우가 많으니 최대한 행사당일 완포장 후, 익일 기사님 방문시 전달을 요청 드립니다.
   (주말 : 다음 월요일 방문 / 공유일 : 익일 방문 예정)

※ 반품 완료후에 혹시 누락된 물품이 있을 경우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.
※ 별도의 연락없이 누락된 물품이 발생할 경우 배상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※ 반품시 대여용품 이외의 가정 내 쓰레기 혹은 불량포장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되면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   (내 아가를 보는 마음처럼 양심을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



8.  명절이나 긴 연휴 기간에도 배송이 되나요?

- 모든 물품은 택배로 발송되기 때문에 택배사의 상황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.
- 명절이나 긴 연휴의 경우 특이사항 발생시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알려드리고 있으니 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
9.  연장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죠?


-부득이 하게 행사 다음날(주말행사일경우 월요일) 택배 수거를 원치 않으실경우

-1일 만원씩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

사진업로드
공지사항
즐겨찾기
최근본 상품
동양매직이벤트
TOP